온라인 견적요청 및 온라인계약 -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5-14 16:39 조회3,289회 댓글0건본문
※견적요청, 온라인계약 하기
그동안 자이언츠월드 건설ERP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자이언트빌더 건설ERP를 사용하고자 할때
유선및 메일로 견적요청을 하고, 일정을 조율하여 미팅을 하고, 서버구축하고 계약을 하였습니다.
소규모 업체 및 개인 사용자는 간편한 견적 및 계약이 필요했던 사항을
금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계약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견적요청과 온라인 사용자계약을 하면 오프라인 계약서가 없어도
자이언트빌더 ERP를 곧바로 사용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 하였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사용방법
◐견적요청 하기
-온라인견적 탭에서(또는 Quick 메뉴)견적서작성하고 요청
-작성된 견적서는 비밀글로 저장되며 본인이 비번으로 접속하고 확인가능 합니다.
-요청된 견적은 "견적대기"로 표기되며 자이언츠월드에서 남겨준 본인 메일로 견적서가 별도로
발송되며, 완료된 견적서는 온라인견적 창에서 "견적완료" 표시됨
◐온라인계약 순서
-온라인계약 창에서 계약제품 선택하고 진행현황 창에서 "계약신청"선택
-사용자수, 고정아이피,지문인식기등 기본 계약사항 입력
- "소프트웨어 계약에 동의" 체크하고 사용권계약서 및 이용약관 확인
-회사정보 입력(수집동의 체크)하고 하단 "계약신청" 클릭
-궁금한 사항 및 요청은 비고란에 메모로 남겨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