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온라인 견적요청 및 온라인계약 -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5-14 16:39 조회3,289회 댓글0건

본문

※견적요청, 온라인계약 하기

그동안 자이언츠월드 건설ERP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자이언트빌더  건설ERP를 사용하고자 할때

유선및 메일로 견적요청을 하고, 일정을 조율하여 미팅을 하고, 서버구축하고 계약을 하였습니다.

소규모 업체 및 개인 사용자는 간편한 견적 및 계약이 필요했던 사항을

금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계약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견적요청온라인 사용자계약을 하면 오프라인 계약서가 없어도

자이언트빌더 ERP를 곧바로 사용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 하였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사용방법

◐견적요청 하기

  -온라인견적 탭에서(또는 Quick 메뉴)견적서작성하고 요청

  -작성된 견적서는 비밀글로 저장되며 본인이 비번으로 접속하고 확인가능 합니다.

  -요청된 견적은 "견적대기"로 표기되며 자이언츠월드에서 남겨준 본인 메일로 견적서가 별도로

    발송되며, 완료된 견적서는  온라인견적 창에서 "견적완료" 표시됨

 ◐온라인계약 순서

   -​온라인계약 창에서 계약제품 선택하고  진행현황 창에서 "계약신청"선택

   -사용자수, 고정아이피,지문인식기등 기본 계약사항 입력

   - "소프트웨어 계약에 동의" 체크하고 사용권계약서 및 이용약관  확인

   -​회사정보 입력(수집동의 체크)하고   하단 "계약신청" 클릭

   -궁금한 사항 및 요청은 비고란에 메모로 남겨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